중립지향

voicepro.egloos.com

포토로그


최근 포토로그

.

NEEDLESS성우소속사정보 자유작품 성우소속사조사

괴물왕녀-가면의 메이드가이-NEEDLESS

사코이마사유키+매드하우스 조합 3번째

감독 참 가엾은 분 같음. 연재중인 애니만 맡으니ㅠㅠ

이번 컨셉은 노출인듯. 뭐 애니메이션은 노출과 방어력/전투력은 반비례하니까

그런데 너무 민망하게 많음. 소녀들은 살색타이츠를 입고 싸우나 봅니다.

중간 아크라이트의 아이돌은 맘에 들었음

내용면에서 계단타기애니메이션이나 초반 20화까진 맘에 들었는데 이후론.........

관심사항은 이 조합에서는 켄유오피스가 숫자에서 1위 했고

켄프로덕션을 1명(두개 다 카이다 유코)밖에 캐스팅 안한 경력이 있으나 이젠 무덤덤.

반면 스폰서 측면에서는 AVEX가 있음. 아는게 매드하우스의 클레이모어가 AVEX스폰서인데

거기서는 81프로듀스/켄유오피스 이렇게 1,2위 했었음

그냥 잘되겠지 하고 조사

방영당시2009년7월~2009년12월을 기준으로 합니다

오피스PAC

크루스 엔도 아야遠藤 綾

카프카 코마츠 후미노리小松 史法


티즈팩토리 사장

아담블레이드 코야스 타케히토子安武人

칼레이도스코프

이브 노이슈반스타인 키타무라 에리喜多村 英梨(2009년11월30까지)

솔바 이마이 아사미今井麻美(2009년11월31일까지)

AVEX

세토 후쿠하라 카오리福原香織

쿠치나시 치하라 미노리茅原実里

오사와사무소

아담 아크라이트 토치 히로키
東地 宏樹

호노카 이구치 유카井口 裕香

81프로듀스

로카구치 리루 토요구치 메구미豊口めぐみ

디스크 카토 에미리加藤英美里

이시야마 센다 미츠오千田光男


세츠나 고토 사오리後藤沙緒里

6화 남자 사카마키 미츠히로酒巻光宏

자카트 츠치다 히로시土田大

바쿠우 카네미츠 노부아키金光宣明

16화 펨트 미조베 유우코溝邉祐子

켄유오피스

나나미 타카하시 마유코高橋 まゆこ

호우키 카츠히사宝亀 克寿


21화 연구원 카메오카 마미亀岡 真美

프로덕션에이스

22화 유마 코타로 카즈키 히로 佳月 大人


22화 노인 카미죠 타츠야上城 龍也


켄프로덕션

나레이션&기도 우츠미 켄지内海 賢二

사텐 타니야마 키쇼谷山 紀章

쿠루미 시마무라 유우嶋村 侑

극단스바루

10화 촌장 나카노 유타카仲野裕

10화 트릭 미야모토 미츠루宮本充

연극집단엔

아담블레이드(과거)박로미

분류결과

과연 매드하우스

가장 성우캐스팅을 잘하는군ㄷㄷ

최고

1위 81프로듀스 8명

2위 켄유오피스 3명&켄프로덕션3명

스폰서와 제작사조합이 영향을 미친거 같슴(거짓말)

덧글

  • 수프라 2009/12/21 16:18 # 답글

    과거의 블레이드는 쇼크
    성우는 20kg강철을 든분이군요
  • 쿠우겐 2009/12/21 22:22 #

    엄청나신 분이죠. 이것저것
  • 이데이 하루카 2009/12/21 22:17 # 답글

    아니! 야마다 성우가 엔도 아야 였다니!





    ...... 여태까지 그냥 남자성우일거라 생각했었는...... (도주)
  • 쿠우겐 2009/12/21 22:21 #

    엔도씨 이런 역할 처음이야~~~~~~~~~
  • 청야 2009/12/22 01:16 # 답글

    하긴... 게임과 만화와 애니의 방어구의 방어력은 노출도와 비례하죠
  • 쿠우겐 2009/12/22 08:40 #

    진짜 지긋지긋했음 소녀부대들ㅋㅋ
댓글 입력 영역